2019년 한 해동안 우리 시카고교회 성도님들이 기억해야 할 일들 몇 가지를 말씀드리려 합니다.
1) [주보 모으기] 매주 주보를 받으시는데 예배 후에 버려지는 주보가 없기를 바랍니다. 또 주보집으로 이쁘게 제본이 되어 책으로 나오면, 나도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하시게 될 텐데요, 올 해 첫 주부터 잘 모으시면 내년에는 주보집을 갖게 되실 것입니다. 여러분의 주보에는 매 주일마다 받은 은혜가 기록 되어 있어서 두고두고 감동이 될 것입니다. 그 때그때 마다 교회의 여러 행사들이 소개 되어있어서 지난 추억이 되기도 할 것입니다. 그리고 매주 목회 칼럼이 실리게 되는데, 이 또한 담임목사와 함께 공감을 나누는 공간이 될 것입니다.
2) [매일감사 드리기] 연초부터 잊지않고 실천하며 가야 할 것 중에는 매일감사가 있습니다. 추수감사절이면 감사헌금을 어떻게 드려야 할지…, 빡빡한 생활비에서 헌금을 빼려고 하면 시험들기 딱 좋습니다^^! 그렇게 하지 마시고 매일 $1 씩 감사헌금을 모으면 의미있는 감사헌금을 드릴 수 있기에 제안드립니다.
3) [친교와 헌화 드리기] 친교와 헌화는 1년에 한 두 번정도 참여 하시면 충분 할 것같습니다. 온 교우가 다함께 즐거운 식사를 하고 강단에 꽃을 드리는 일은 전적으로 자원하는 마음에서 드려졌으면 좋겠습니다. 가족의 특별 한 날을 기념해서 드린다면 의미도 있고 복 된 일이라 생각 됩니다.
4) [새벽기도 드리기] 평일 어느 날이어도 상관 없겠지만 토요일 새벽에 온 성도가 다같이 예배 드렸으면 좋겠습니다. 매일 새벽기도가 어려우신 분들은 토요일 하루라도 새벽기도시간에 참여해 주셨으면 합니다. 모든 성도님들이 날짜를 정하고 기도를 하다보면 교회가 기도하는 즐거움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.
5) [전도하기]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씨를 뿌리는 마음으로 영혼 구원에 대한 열정이 일어나야 겠습니다. 1년에 한 영혼을 전도하려면 1년 내내 영혼구원에 대한 생각을 잊어버릴 수 없을 것입니다. 전도대상자를 위하여 기도하고 방문하고 좋은 것을 함께 나누며 다가 갈때 그들의 마음이 열려지고, 한결같은 사랑이 전달 될때, 전도대상자들이 교회에 나오게 될 것입니다.
2019년 시카고교회의 부흥을 보기 원한다면 이상의 다섯가지 일들을 기억하며 살아야 겠습니다. 죽을 마음으로 기도하고, 죽을 마음으로 전도해야 겠습니다. 사랑하는 성도여러분, 올 해는 작년처럼 살지 않기를 노력합시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