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망이 되신 주님!
이 한 해를 소망으로 시작하기 원합니다. 모든 성도들이 주께 가까이 가는 소망이 있기를 간절히 원합니다. 주님께 소망을 두고 살아가는 자로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(시 146:5)! 소망 가운데 사는 자의 삶을 주께서 보장하시며(잠 23:18), 소망을 갖고 살아가는 자에게 신앙의 담대함을 주시고(히 3:6), 소망을 갖는 자로 깨끗하게 살아가게 하옵소서(요일 3:3)!
2018년에 새 소망을 갖고 주께 나아가며 살기 원하는 시카고교회의 성도들은 그 소망을 굳게 잡아 놓치지 않기를 원합니다(히 10:23). 하나님께서는 소망을 놓지 않고 소망 가운데 살아가려는 사람에게 더 큰 소망을 주심을 믿습니다(롬 15:13).
우리가 소망을 사모하고, 소망을 소유 할 때, 인내할 수 있기 원합니다(롬 5:3-4). 모든 시카고교회 성도들은 소망을 소유한 자가 되고 소망을 갖추어 항상 전도의 태세를 준비하고 한 해를 살기 원합니다(벧전 3:15-16). 주께서 우리의 소망을 이루어 주옵소서!
2018년에 이흥기 목사의 소망은 [더 전도하는 해]가 되는 것입니다. 우리 안에 있는 소망을 온유와 두려움으로 소개하고 나아가 선행으로 그들에게 우리의 소망을 확인 시켜 주는 것입니다.
우리의 소망에 관해 관심을 갖는 이들에게 대답할 것이 준비되어 있는 성도와 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