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계절을 허락하셔서 봄의 따스함과 여름의 열정을 주시고 가을의 선선함을 허락하셔서 우리로 이 아름다움을 누리고 이 자리에 나와 기도하고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. 비록 주님을 안다고 하지만, 세상에 살면서 하나님의 뜻과는 다른 삶을 살 때가 많았음을 고백합니다. 주여 우리를 불쌍히 여기셔서 우리의 부족함을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은혜로 용서하여 주시옵시고 죄를 멀리하며 오만한 자 처럼 살지 않고, 주님과 늘 동행하는 삶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.
추수의 계절을 허락하심을 감사드립니다. 주님 우리에게 그 감사한 마음을 모아 추수감사절로 지키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. 우리 교회를 이끌어 주신 주님 어려울 때 주께서 돌봐 주셔서 흔들리지 않게 하시고, 올해도 추수의 계절을 맡게 하신 주님 우리에게 은혜를 허락하셔서 주의 일을 더 감당하게 하시옵소서.
교회가 더 성장하게 하시옵소서. 교회의 공간과 사역을 축복하셔서 주께서 계획하시는 하나님 나라의 확장이 가능하도록 하시고 전도와 선교의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는 교회가 되게 하시옵소서. 주님 우리교회가 전도와 선교의 사명 끝까지 감당하기를 원합니다.
주여 또한 우리가 선교 사역을 더 많이 감당하기를 원합니다. 우리는 주변의 미자립 교회에서 부터 저 멀리 해외 선교사님들 까지, 적은 헌금이지만 지원이 끊기지 않게 히시고 우리 교회가 이 일에 더 큰 힘을 얻게 하셔서 선교사를 파송 할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.
늘 말씀 앞에서 하나님을 뵈옵게 하옵시고,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피로 허락된 하나님의 뜻을 깨달아 알게 하옵소서. 주의 사역 감당하는 데 부족함 없도록 인생을 평안으로 안도하시고 주와 늘 동행하는 복을 허락하소서.